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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혁

2010 - 2020

  • 2020
    • Tele-Talk , TeleWeb, V-Clip , Smart-CEA, CenterMax-4종 , T-PLEX 4종 총 12종 저작권 등록
    • ICT 미래연구소 5.0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 ISO 27001 재인증 취득 (정보보안경영시스탬 인증서)
    • ISO 9001 재인증 취득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 한국클라우드 본사 이전 (마포동 신화빌딩 6층)
    • 두올테크 – AI 열화상 시스템 구축 업무 협약
    • 소프트웨어품질인증 (GS인증) "텔레톡5.0 (Tele-Talk 5.0)" 1등급 취득
    •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중기업] 등록 [0010-2020-319485]
  • 2019
    • ㈜한국클라우드 설립
    • 국가지속가능경영 컨퍼런스 ‘노사협력’ 부문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도입
  • 2018
    • 넥서스 커뮤니티 –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 콜센터 솔루션 공동개발 및 사업 활성화 협약
    • ISO 27001 인증 취득 (국제표준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 2017
    • ㈜한국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
    • 2017 국가품질 경영대회 ‘고객만족’ 부문 대통령상 수상
    • 아임 클라우드 – AI 기반 CRM 솔루션 공동개발 협약
    • 아마존웹서비스(AWS) – 기업 기술 지원 계약
    • 빅데이터를 활용한 CRM 디지털 마케팅 협약 (성남상공회의소 등)
    • 에스지에이 고객 정보 보호 강화를 위한 보안 파트너 상호 협약
    • 메가존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플랫폼 개발 상호 협약
    • 델EMC, 티스퓨처코리아 IT 자산 보안 폐기 서비스 상호 협약
    • 닉스테크 보안 솔루션 상호 협약
  • 2016
    • KSQI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독일 Big City Beats와 EDM페스티벌 ‘World Club Dome’ 독점사업권 계약 체결
  • 2014
    •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 산업통상지원부장관 표창
    •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획득
  • 2013
    •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 시장선도 부문’ 수상
  • 2012
    • KS 서비스 인증 획득
  • 2011
    • 11년 한국컨택센터협회 선정 '대한민국컨택센터대상' 수상
    • TSIA ESO 인증 아태지역 최초 획득
    • 컨택센터 서비스품질지수평가(KSQI) 최고 8년 연속 1위 우수 컨택 센터 선정
  • 2010
    • 아웃소싱타임스 선정 'HR 리딩컴퍼니 컨택센터' 부문 4년 연속 수상

2000 - 2009

  • 2009
    • 벤처기업협회 매출액 1000억 달성 기념패 수상
  • 2008
    • 한국콜센터산업연구소 주최
      '2008 콜센터 기술경영진 컨퍼런스 한국콜센터 CEO상' 수상
  • 2007
    • ISO 9001 · 12000 인증 획득
    •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선정 '장애인 고용 우수 사업주' 선정
  • 2006
    • 중국 합작법인 MPCTI(MPC Technology/International Limited)의 법인설립
    • 컨택센터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TeleWeb V2.0 출시
  • 2005
    • 증권선물거래소 코스닥 시장 상장
  • 2004
    • 개인용 녹취솔루션 VoiceNet 출시
    • 한국텔레마케팅협회의 CQ 인증 획득
  • 2003
    • 통합 음성인식 매니징 시스템 개발' 국제 공동연구 프로젝트
      (MPC-이스라엘 Varicom)
  • 2002
    • 상담원 관리 시스템 AMS2.0 Web version 출시
    • 엠피씨 운영 솔루션 CenterMax 출시
  • 2001
    • 한국통신 100센터 운영업무대행 수주
    • 과기처인가 MPC 부설 정보기술연구소 설립
    • 이메일 자동응답 및 분류 시스템 Wiz Post 출시
    • 디지털 레코딩 시스템 TeleVoice2.0발표
    • 상담원 관리 시스템 AMS 1.0 출시

1991 - 1999

  • 1999
    • Compag Korea와 'CSP-Compag Solution Partner' 체결
    • Oracle과 SAS 파트너쉽 및 Alliance 계약 체결
  • 1998
    • Sprint TELECENTERs Inc 등 9개국의 텔레마케팅 전문대행사와
      World wide Service 제공
  • 1997
    • CTI 및 DB마케팅 솔루션 패키지 TelePro V1.0 개발
      - 은행, 보험, 투신사 서비스 상용화
  • 1996
    • ㈜엠피씨(MPC)로 상호변경
    • 과기처인가 MPC 부설 마케팅 솔루션 연구소 설립
  • 1993
    • 데이터베이스 컨설팅 및 고객센터 대행서비스 사업 개시
  • 1992
    • 국내 최초 DB마케팅 패키지 솔루션 'TelePro’개발
  • 1991
    • 우리나라 최초 CRM 전문기업 설립 – 주식회사 마케팅 파이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