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플랫폼
Contact Center as a Service
(주)한국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맞춤형 Omni-Channel 플랫폼
Problem Now
비효율적인 복잡한 구조로 인해 상담사의 불편함과 스트레스 증가
Customer Service, Redesigned
사용자 입장의 최적화 맞춤형 플랫폼으로 최적의 UIUX를 제공
One-Stop
Business Platform
언제 어디서든 24/7 상담이 가능하며 옴니채널 고객지원 통합 맞춤형 솔루션
국내 시장 점유율 4%
Palette 인터페이스 및 기능
그동안 사용해왔던 복잡한 기능들을 Palette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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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Service
Powered by HiON
스스로 학습하는 채팅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깔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스스로 학습하는 채팅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깔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자연어 생성 기술
엔진까지 설치 가능
양방향 대화 기술
AI 하이브리드 상담
Palette Product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놓은 구독형과 고객 니즈에 맞춤형으로 만들어 주는 구축형 서비스
구축형
고객 맞춤형 구축형 서비스
구독형
멀티채널/쉐어링/AI기반 챗봇 등 구독형 서비스
국내 200여개 콜센터 구축
(주)한국클라우드 서울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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