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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플랫폼

palette

Contact Center as a Service

(주)한국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맞춤형  Omni-Channel 플랫폼

Problem Now

비효율적인 복잡한 구조로 인해 상담사의 불편함과 스트레스 증가

problem

Customer Service,  Redesigned

사용자 입장의 최적화 맞춤형 플랫폼으로 최적의 UIUX를 제공

redesign

One-Stop
Business Platform

언제 어디서든 24/7 상담이 가능하며 옴니채널 고객지원 통합 맞춤형 솔루션

[object Object]

국내 시장 점유율  4%

Palette 인터페이스 및 기능

그동안 사용해왔던 복잡한 기능들을 Palette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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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Service

Powered by HiON

스스로 학습하는 채팅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통해 깔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

자연어 생성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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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까지 설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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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방향 대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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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하이브리드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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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owcharacter

Palette Product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놓은 구독형과 고객 니즈에 맞춤형으로 만들어 주는 구축형 서비스

type2

구축형

고객 맞춤형 구축형 서비스

type3

구독형

멀티채널/쉐어링/AI기반 챗봇 등 구독형 서비스

국내 200여개 콜센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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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클라우드 서울 금천구 서부샛길 606, 대성디폴리스지식산업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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